링티의 혁신적인 마케팅 '함께가요 나나투어 w.세븐틴' 한정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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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티의 혁신적인 마케팅 '함께가요 나나투어 w.세븐틴' 한정판 출시

아부루쪼 지역의 포도를 사용, 링티만의 독특한 달콤함과 상큼함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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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문화신문) 윤정권 기자 = 링티는 최근 '함께가요 나나투어 w.세븐틴'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며 건강 음료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 제품은 K-팝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의 독특한 협업으로, 그들의 이탈리아 여행 경험을 기반으로 한다.

 

링티는 2018년 출시 이후 '마시는 링거'라는 개념으로 널리 알려져 왔다. 이들의 제품은 신체의 체액과 유사한 수액을 제공함으로써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다. 분말 형태로 제공되는 링티는 편리함과 경제성을 강조하며, 수분 보충, 피로 회복, 숙취 해소 등의 목적으로 사용된다.

 

링티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이탈리아 아부루쪼 지역의 포도를 사용, 링티만의 독특한 달콤함과 상큼함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비타민C와 타우린이 풍부한 제품으로, 운동 후 또는 평상시 수분 보충에 이상적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링티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이 아닌 직접 소비자와의 거래(D2C)를 통해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했다. 이들의 혁신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라는 슬로건 아래, 실제 소비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크게 증가시켰다.

 

이번 '함께가요 나나투어 w.세븐틴' 에디션 출시는 링티가 건강 음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협업은 링티의 전통적인 고객층 외에도 K-팝과 예능 프로그램의 팬들에게도 링티를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링티 관계자는 "세븐틴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링티의 이번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은 건강 음료 시장에서의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하며, K-팝과 연계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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